최근 전 세계 인구 관련 통계를 전문으로 다루는 사이트인 세계인구리뷰(worldpopulationreview)의 발표에 따르면 전 세계에서 가장 이혼율이 높은 나라는 러시아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와 더불어 러시아는 엄마 혼자서 애기를 키우는 싱글맘의 비율이 가장 높은 나라 중 하나라는 것이 밝혀졌으며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는 이유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유튜브 채널 ‘딩글 Dinggle’에서는 러시아에 싱글맘이 많은 이유에 대해 설명하는 영상이 올라왔으며 러시아에서 한국으로 온 미모의 러시아 여성 두 명이 나와 이러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영상 중간에서 이들은 러시아에 아이를 혼자 키우는 싱글맘이 많은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러시아 남자들은 대체로 책임감이 부족하기 때문에 러시아 남자들에게 믿음이 없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그들은 “러시아에는 임신한 여성을 두고 도망을 가는 러시아 남자들이 많다”, “그리고 러시아에서는 남자가 바람을 피우면 여자의 잘못으로 취급하는 경우가 많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러한 이유로 러시아에는 외할머니, 엄마, 딸로 구성된 가족들이 정말 많다고 그들은 이야기했으며 자신도 역시 이러한 가정에서 자랐다고 밝혔다.
추가로 “러시아 남자들은 보드카와 마약 등 쾌락을 자주 즐겨 여성들에 비해 수명이 짧다 그래서 러시아는 남성보다 여성이 차지하는 인구 비율이 훨씬 높아 남자들에게 주된 선택권이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