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여자친구와 관계를 가질 때 몇몇 남성들은 느끼며 소리를 내는 여자친구의 소리에 더 달아오르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여자친구가 소리를 내지 않는다면 갑자기 여러 생각이 들기 시작할 것이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자 ㅅㅇ 소리 안내요’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게시글에 따르면 “여태 만났던 여자들은 전부 ㅅㅇ 소리를 냈었는데 이번에는 소리를 전혀 안내는 여자를 만났습니다..”라며 글을 시작했다.
그는 “반응도 거의 불감증인가 싶을 정도로 없고, 처음엔 첫경험이라 긴장해서 그런가보다 라고 생각했는데 횟수가 지날수록 아니라는 걸 알게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반응이 없으니 저도 재미가 없고, 암것도 몰라서 하나하나 가르쳐주면 빼는 것도 없이 잘 따라주긴 하는데 할 때 피드백이 없으니..여친은 사랑하지만 관계는 점점 재미가 없어지네요..”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런 타입의 여자를 만나 극복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계신가요?”라며 누리꾼들에게 질문했다.
이에 한 누리꾼은 “여자가 ㅅㅇ 소리를 안낸다는건 글쓴이의 소중이가 여친에게 자극이 안되는것과 연기력이 없는 겁니다”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