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TV와 유튜브를 떠나 새로운 방송으로 복귀한 브베가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었다. 평소 대중들에게 보여주었던 모습이 아닌 다른 모습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브베는 시청자들이 보내는 후원금액에 수위 높은 리액션을 보였다. 상,하의를 탈의한채 걸그룹 춤을 추는가 하면 일명 ‘꼬만춤’을 보이기도 했다.
심지어 여자 BJ와의 합방에서는 옷을 홀딱 벗고 방송을 진행하는가 하면 , 수위높은 스킨쉽가 자세까지 선보여 많은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다.
그런데 이런 브베의 새로운 시도에 문제가 생겼다. 바로 발기 부전 치료제인 ‘비아그라’를 불법으로 복용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어 경찰 수사를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지난 16일 함께 합방을 진행한 여자 BJ와의 벗방에서 벌칙으로 BJ 로봉순이 준 비아그라를 복용했다. 알다시피 비아그라는 질병 코드에 맞게 의사 처방이 있어야 구매 가능한 약으로 , 브베가 의사 처방 없이 약을 복용한 사실이 증명되면 처벌을 받게된다.
과연 그에게는 어떤 처벌이 내려질지 , 새롭게 복귀해 선보인 이미지 변신을 계속해서 이어나갈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려있다.
[저작권자 VONVON / 무단복사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