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30살이 넘어가면 남녀 관계에서 남자가 대부분 갑이 되는 이유’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게시물은 과거 유튜브 채널 ‘연애공학석사,백설TV’에 올라온 영상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30대부터 연애의 주도권이 남자로 넘어가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유튜버 백설은 20대의 사랑이 순수한 이유에 대해 “20대 때 연애는 돈은 없는데 체력과 시간은 남아돌아 경제력보다는 성욕에 지배되는 시절이었다 즉 동물의 왕국과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그 당시엔 둘 다 돈은 없지만 여자들은 예뻐지고 남자들은 자연인 상태이다. 그래서 20대 때에는 키 크고 잘생긴 자연미남들만 여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유튜버 백설은 “나이가 들면서 많은 남자 애들이 좋은 직장에 들어가지 못했다는 이유로 연애시장에서 대거 탈락하게 된다”라고 이야기했으며 “키가 작던 얼굴이 엄청 잘생기지 않아도 좋은 직장에 들어가게 된다면 갑자기 가치가 올라간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리고 “이런 남자들은 체력과 성욕이 넘치던 20대 때 해본 호구짓으로 얻은 깨달음이 있어 피 땀 눈물 같은 내 돈으로 더 이상 호구짓을 안하게 된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래서 유튜버 백설은 “더 이상 순수한 사랑은 없는 거 같아.. 남자들이 예전과 같지 않아”라고 말하는 30대 여자들에게 “계산하지 말고 안 튕기면 될 거 아니야! 잡아당기면 그 남자랑 사귈 수 있는데 20대 시절 버릇 못 버리고 남자가 매달려야 진정한 사랑이라고 생각하는 여자들 그냥 밀당을 안하면 돼”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백설은”남자 입장에선 직장만 멀쩡하면 어차피 소개팅은 끊임없이 들어와요 선택권은 걔네들한테 있어요”라며 이야기를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