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의 근황이 밝혀졌다.
지난달 31일 송중기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가 공식 SNS을 통해 송중기의 새해 인사 영상을 올렸다.
소속사 측은 “말 한마디 한마디 애정을 ‘꾹꾹’ 눌러담은 송중기 배우의 미리해피뉴이어 인사. 모두 어느때보다 더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영상 속 송중기는 “하이! 2021″이라며 “송중기입니다. 2021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 한 해 잘 보내셨는지 여쭤보기도 어려울 만큼 많은 분들이 힘든 한 해를 보내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힘든 시기 잘 보내신 여러분께 고생하셨다고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2021년에는 지난해보다 훨씬 더 좋은 일이 많이 일어나는 한해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제 자리에서 여러분께 더 좋은 모습으로 보여드릴 수 있게 촬영하는 드라마 열심히 해서 인사드릴 수 있게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마스크 쓰시고 다니세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2021년에 가장 하고 싶은 일에 “팬미팅”이라며 “팬 분들을 직접 본지 오래 됐다. 2021년에는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길 바란다. 사랑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