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만의 정체성이 없어진게 확실해진 스벅 매장 근황
전세계 소비자들 사이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 평가 받았던 ‘스벅’ 이 최근 들어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예전과 많이 달라졌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고 한다.
이에 대한 사실을 확실하게 입증해줄 사진 한 장이 올라오면서 수많은 누리꾼들의 놀라움을 사고 있다.
해당 사진은 “스벅 요새 왜 이래?” 라는 제목의 글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다음은 해당 게시글의 원문이다.
해당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엥 이마트 감성으로 바뀐것 같아…저게 뭐야”, “아니 저건 인스타 감성도 아니고 페북 틱톡감성 아니냐”, “스벅 서비스 엄청 구려졌어. 머신 바뀌고 맛도 없어지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NEWSNACK/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