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와 꽃샘추위로 인해 ‘집콕’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느는 요즘! 집에서도 재밌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여기있다.
바로 각종 영화와 드라마 심지어 예능까지 있는 ‘넷플릭스’ 이다.
집 TV에 연결되어있는 프로그램보다 싼 가격으로 월 12000원 적게는 여러사람이 돈을 모으면 월 6000원에 4명이서 동시 시청 가능 한 ‘넷플릭스’는 다양한 장르를 볼 수 있어 인기이다.
넷플릭스가 유명해서 구매했지만 막상 뭘 봐야할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인기’ 작품들을 가져왔다.
1. 킹덤
“아니 이걸 아직도 안본 사람이 있다고?” 라는 말이 먼저 나올 정도로 해외에서도 워킹데드의 뒤를 이어가는 좀비물이라는 극찬을 받는 드라마이다.
아직 완결은 나지 않아 다음 시즌을 기다려야하지만 엄청난 세트장과 배우들의 연기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까지 ‘좀비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하는 드라마로 급 부상한 ‘메이드 인 코리아’ 작품이다.
2.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2
1편이 나오고 나서 간질간질한 하이틴 로맨스라고 극찬을 받으며 급 부상했다.
이 영화를 보기 위해 넷플릭스를 가입한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인기를 얻었고 올해 2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2를 개봉했다.
물론 항상 시즌1을 이기는 시즌2는 없다는 말이 있듯이 많은 사람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었지만 개인적으로 시즌1만 봐도 나쁘지 않은 영화이기 때문에 꼭 추천한다.
3. <에니메이션> 지브리 시리즈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을 선두로 우리나라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지브리 에니메이션이 이제는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할 수 있게되었다.
정말 다양한 영화가 있어 어릴적 에니메이션을 보던 우리의 행복을 다시 충족시켜줄 것 같다.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작품들도 많이 볼 수 있으니 소소한 행복 넷플릭스에서 챙겨가길 바란다.
4. <뮤지컬 코미디> 유로비전
음악과 코미디를 좋아한다면 이 영화 추천!
실제이야기를 바탕으로 시나리오를 써서 “현실감 업!” 또한 사랑받기 전문 배우 ‘레이첼 맥아담스’ 까지 출현하니 “기대감 업!”
할리우드 배우들의 노래 솜씨를 들어볼 수 있는 영화이다.
5. 종이의 집 시즌 4
천재교수 한명과 범죄자 8명이 조폐국을 터는 이야기로 매 시즌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봐야할 시즌이 많긴 하지만 치열한 두뇌싸움을 보여주는 영화로 우리는 쓰지 않는 머리를 감독과 작가가 열심히 써주어 영화를 보며 죄책감이 덜하다.
6. 워킹맘 다이어리 시즌 4
이 드라마는 워킹맘들의 고군분투를 다른 영화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과 사랑을 받았다.
일과 가정을 두고 갈등하고 산후 우울증을 극복하는 엄마들의 모습을 담은 이 드라마가 5월에 새로나오는 시즌 4에는 어떻게 돌아왔을지 기대가 된다.
7. 스페이스 포스
옛날 트럼프 미국대통령이 ‘우주 군대’를 만든다고 해서 큰 비웃음 거리가 된 적이 있었다.
그런데 넷플릭스가 그 말을 듣고 소재로 이용해 영화로 재탄생시켜 5월에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