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 어마어마한 콘텐츠들이 몰려올 예정이라고 한다.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트위터에는 20일 총 27편의 작품명이 담긴 목록 이미지가 게재됐다. 목록에는 국적 상관없이 가나다순 작품명이 나열됐다고 한다.
특히 해당 이미지와 함께 넷플릭스는 “얘들아 꽉 잡아, 이제 더 휘몰아친다”라는 비장한 한마디를 남겨 더 큰 기대감을 모으기도 했다.

목록에는 이미 전작에서 작품성을 인정받아 새로운 시즌으로 제작되는 ‘기묘한 이야기 4’, ‘나이브스 아웃 2’, ‘에놀라 홈즈 2’ 등 해외 작품은 물론 국내에서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 중 최초로 전 세계 시청자의 이목을 끈 ‘솔로 지옥 2’도 이름을 올렸다.
또한 탈영병 잡는 D.
P. 조의 이야기를 담은 ‘D. P. 2’도 시즌제 드라마의 힘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한다.

이 밖에도 넷플릭스 코리아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되는 작품 중에는 ‘사냥개들’, ‘종말의 바보’, ‘도적: 칼의 소리’, ‘블랙의 신부’, ‘마스크걸’, ‘너의 시간 속으로’ 등이 있다.
이 작품들은 제작 확정은 물론 이미 캐스팅된 배우들도 알려졌는데 ‘사냥개들’에는 우도환, 이상이, 김새론, 박성웅, 허준호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종말의 바보’에서는 안은진, 유아인, 전성우, 김윤혜 조합을 볼 수 있다.
‘도적: 칼의 소리’에서는 오랜만에 돌아온 김남길, 서현, 유재명, 이현욱, 이호정 등이 캐스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현욱은 ‘블랙의 신부’에서도 김희선, 정유진, 박훈, 차지연 등과 함께 출연 예정이라고 한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제작이 확정돼 벌써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마스크걸’에는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젊은 배우들의 청춘을 담은 타임슬립 로맨스물도 준비돼 있다.
‘너의 시간 속으로’에는 안효섭, 전여빈, 강훈이 캐스팅됐다.
또 다른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 ‘연애대전’에서는 김옥빈, 유태오 배우가 환상적인 비주얼 합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유아인, 고경표 등을 필두로 한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 전도연·설경구를 필두로 한 ‘길복순’, 연상호 감독의 ‘정이’ 등도 탄탄한 출연진과 제작진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김희애・문소리가 투톱으로 출연을 확정 지은 ‘퀸메이커’, 김유정이 신예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인 ’20세기 소녀’도 제작 확정됐다고 한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헐 나이브스 아웃?”, “김희애 문소리 대박인데 그냥 두 명으로 끝났네”, “퀸메이커 정치 관련인가? 캐스팅만 봐도 재밌겠다”, “디피 기대된다”, “마스크걸 기다렸다”, “넷플릭스 ㅊ어ㅡㅁ엔 신선했는데 점점 캐스팅 그사세 되는 듯”, “저게 다 올해 나오는 건 아니지? 그래도 좋다”, “어서 휘몰아 치면 좋겠다 요즘 볼 게 없다”, “진짜 재밌겠다” 등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