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튜브 군대 컨텐츠 ‘ 가짜 사나이’ 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시즌2까지 진행되었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교관들 역시 자연스레 인기를 끌게 되었고 수많은 유행어를 탄생시키며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다. 그 중 이근 대위는 인기몰이와 동시에 논란이 터졌다.
빚 , 경력 , 성추행 논란 등 끊임없이 시끄러워지자 이근 대위의 폭발적인 인기로 찍게되었던 광고 역시 하나 둘씩 비공개 처리되고 있다.
빚 채무 논란에 휩쌓이자 KB 저축은행에서 촬영한 광고 영상은 빠르게 비공개 처리 되었다. 돈 문제에 휩쌓인 모델을 사용하기 어렵다는 의견으로 보인다.
가장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롯데리아에서 출시한 군데리아 버거 모델 사진 역시 이번 성추행 사건이 터지자 빠르게 유튜브 배경 사진이 교체되었고 , 공개된 광고 영상 역시 비공개 처리 되었다.
MUSAT 또한 이근 대위가 출연한 유튜브 영상을 모두 비공개 처리하고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이근 대위는 퇴사했으며 MUSAT와 아무 관련 없다고 말했다.
또 모바일 게임 검은사막 게임 모델로 발탁 되었던 이근 대위의 사건이 줄줄이 터지자 광고영상 5개 역시 모두 비공개 처리 되었다.
이근 대위와 함께 마스크맨 캠페인 광고를 찍은 경기도소난재난본부 역시 빠르게 영상을 비공개처리했다.
지프차 광고 모델로 찍었던 광고영상 역시 논란이 계속해서 터지자 바로 비공개 처리 되었다.
남자다운 강인한 모습과 잘 어울려 면도기 모델로 발탁되었지만 논란으로 인해 공개되었던 광고 영상이 모두 비공개 처리 되었다.
광고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도 출연 예정이였던 이근 대위는 논란이 계속 터지자 방송이 비공개 처리되거나 검토단계에 놓아져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 와…진짜 많이 찍긴 했네’ , ‘ 무섭다…한순간에 그냥..’ , ‘ 개쩐다 …. 빠이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VONVON / 무단복사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