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이 화제가 됐다.
해당 커뮤니티엔 “세계의 이색 서비스들”라는 제목의 글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잡초 먹는 염소 대여 서비스.
경사가 진 언덕에서 잡초를 베는 건 상당히 귀찮은 일이지만 염소가 대신해준다.
독한 제초제나 제초기의 소음없이 안전하고, 경제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방식으로 온갖 잡초를 빠르게 제거해준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생각보다 성업 중으로 특히 미군군부대가 주요 고객이다.
2.영화속 인물들처럼 자동차로 납치 당한 뒤 지하 감옥에 감금되는 상황을 꿈꾼 사람들을 위한 납치 체험 서비스.
프랑스 업체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약 1000달러 정도로 상당히 리얼한 납치 체험을 할 수 있다.
추가 요금을 더해서 고문 체험도 당할 수 있다.
3.봉제 인형 여행 대행 서비스
고객의 분신인 봉제 인형을 해외로 데려가서 관광 투어에 참가시킨다.
해당 봉제 인형이 세계 각국을 여행한 증거로 랜드 마크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이 SNS로 공개된다.
(현재 코로나가 범세계적으로 유행 중이라 잘되는 중. 실제로 일본에서 이태원 클라쓰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한국의 랜드마크를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일본 고객이 많다)
4.할머니 대여 서비스.
모든 사람이 할머니와 함께 자라진 않는다.
바로 이 점에 착안해서 나온 것이 바로 이 서비스.
이 업체에 소속된 할머니들은 제과 제빵 교육이나 애완동물 관리 자격, 레크리에이션, 응급 의료 교육등 각종 할머니 교육을 이수한 전문 할머니 요원들이다.
5.유골 폭죽 서비스
3,999 파운드, 한국돈으로 대략 620만원 정도로 유골 가루를 발사해준다.
자신의 최후를 가능한 화려하게 장식하고 싶다는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다.
[저작권자 VONVON/ 무단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위반 시 법적조치)]